Examine This Report on 오피코리아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사람인 기업정보 관리에서 수정하기 - 기업 로고, 복리후생, 기업형태, 항목별 삭제 처리 등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매출액증가율과 총자산증가율, 영업이익율 등을 살펴봅니다. 특히 총자산증가율은 기업의 성장규모를 측정하는 중요한 지표가 됩니다.

(주)오피코리아는 신제품 발표회, 세미나 및 컨퍼런스, 다양한 기업 프로모션 등

저희 오피코리아 임직원 일동이 세상에 이로운 큰 나무가 되어 참신한 크리에이티브와 참다운 열정으로 최선을 다할 때,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는 진정한 이벤트 세계를 열어나갈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지표가 높을수록 기업의 활동성도 함께 증가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순영업자본회전율과 유동비율을 고려합니다.

저희 오피코리아를 필요로 하는 모든 분들에게 한발 앞선 정보와 고민을 오피코리아 통해 발칙한 상상과 현실성 있는 기획을 바탕으로 인터렉티브 오피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으로 최고의 만족을 추구할 것입니다.

(주)밀본 표준산업 분류 기준 [광고·홍보·전시]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지표가 높을수록 기업의 활동성도 함께 증가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순영업자본회전율과 유동비율을 고려합니다.

검색 전체 채용정보 신입공채 헤드헌팅 로그인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개발자 커리어는 점핏 로고 프리랜서 N잡은 긱 로고 공고를 찾는다면 채용정보 지역별

본문 바로가기 땡큐 베리 매치, 사람인! 땡큐 베리 매치, 사람인! 로그인 회원가입 프로필 등록

기업소개 직무 리포트 N 채용정보 연봉정보 재무정보 관심기업을 설정하여 기업의 최근 소식을 받아보세요 도움말

투자활동이 활발한지를 알아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해당 지표는 기업이 얼마나 성장했는지를 살펴볼 수 있는 오피 코리아 지표입니다.

상기 정보는 나이스 기업정보 제공받은 것으로, 본 자료를 이용한 판단 및 행위 결과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매출액증가율과 총자산증가율, 영업이익율 등을 살펴봅니다. 특히 총자산증가율은 기업의 성장규모를 측정하는 중요한 opkorea 지표가 됩니다.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